따뜻한동행, 장애없는 따뜻한 세상 위한 스타들의 영상 메시지 공개
따뜻한동행, 장애없는 따뜻한 세상 위한 스타들의 영상 메시지 공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07 11:2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동행과 유신약품 ‘브이펜더’ 와 함께 추진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 새해를 맞이하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위한 스타들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메시지는 장애인의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동행과 유신약품의 '브이펜더(비말차단 패션 마스크)'가 함께 추진하여 힘을 더했다. 유신약품은 향후 장애인을 위한 마스크 기부 V챌린지를 진행하여, 이를 통해 항균 기능성 마스크를 기부할 예정이다.

따뜻한동행이 공개한 해당 영상에서는 배우 정준호, 가수 박상민, 가수 이대원, 두리, 미스터붐박스 등 다섯 명의 스타들이 바쁜 일정 중에도 코로나로 인해 더욱 힘들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을 위한 사회적 관심을 요청하며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배우 정준호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함께 극복할 수 있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가수 박상민은 “우리 주변의 장애 이웃들에게도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으며, 가수 이대원과 두리, 미스터붐박스도 “직접 만나서 온기를 전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따뜻한동행을 통해 장애인 지원에 함께 해달라”고 나눔 동참의 메시지를 전했다.

따뜻한동행 이광재 상임이사는 “코로나로 인해 멈추어진 우리의 삶이 장애인 당사자들에겐 일상적인 삶이었다”며 “비대면 시대에도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준 분들에게 감사하며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위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따뜻한동행은 2010년 설립돼 장애인들을 위한 공간복지 지원, 첨단보조기구 지원, 일자리 창출 및 자원봉사활동 지원과 국제개발협력 등을 실시하는 순수 비영리단체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시설 및 단체를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현주 2021-01-09 09:34:21
코로나로 인해 더욱 힘들게 살아가고 있을 이웃들에게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는 말이 기억에 남는군요. “코로나로 인해 멈추어진 우리의 삶이 장애인 당사자들에겐 일상적인 삶이었다”라는 말이 가슴에 확 와닿았습니다.

박지은 2021-01-08 23:43:58
이대원님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네요~ 따뜻한 동행 응원합니다. 화이팅!!!

앙마in천사 2021-01-08 01:07:40
이대원 님의 따뜻한 마음은 항상 큰 힘과 위로가 되네요^^

백정자 2021-01-07 13:50:36
이대원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천사 응원합니다.

황희정 2021-01-07 12:30:28
따뜻한 이대원님 맘씨...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