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봉리 순대국,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라인 장터 ‘무봉리몰’ 오픈
무봉리 순대국,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라인 장터 ‘무봉리몰’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3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무봉리순대국에서 언택트 시대에 맞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봉리몰’를 지난 15일에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무봉리몰’은 매장과 배달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 온라인몰이다.
 
현재 ‘무봉리 토종 순대국’은 23년 장인 정신으로 깔끔하고 깊은 육수를 개발하여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순대국의 기존 이미지와 현대적 감각을 살려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메뉴인 무봉리 순대국은 정성과 노력을 담아 14시간 동안 직접 끓여낸 사골 육수와 꼼꼼한 선별, 체계적인 가공을 거친 질 좋은 순대를 사용하여 순대 고유의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순대국 뿐만 아니라 순대전골, 철판볶음, 찰순대, 토종 순대, 계절 냉면, 꼬막 비빔밥, 돈가스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남녀노소 소비자층을 넓혀가고 있다.
 
무봉리순대국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언택트 소비문화에 따라 음식점 방문보다는 배달 및 온라인으로 판매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이에 ‘무봉리순대국’은 다양한 전략을 펼치며 매출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봉리순대국은 현재의 위기 상황에 맞추어 생계형 매장으로써 최저의 창업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시스템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현재 예비 창업자들에게 비용 관련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무봉리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