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 보안스티커 히든태그, 고객사 제품 고급화 위한 다양한 서비스 실시
정품인증 보안스티커 히든태그, 고객사 제품 고급화 위한 다양한 서비스 실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인증 위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가 공급하는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가 고객사 제품의 고급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히든태그는 고객사 제품의 정/가품 판별, 정품인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생산, 유통, 소비의 전 과정을 기록, 열람할 수 있는 공급망 관리 시스템과 소비자 모니터링을 비롯해 판매추이 모니터링, 벤더 모니터링, 시장 모니터링 등 제품별 고유 인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유통 역추적 기능 서비스를 고도화 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유통관리까지 가능한 글로벌 유통관리 서비스를 고객사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히든태그 앱을 통해 제품의 부착된 라벨을 스캔해 랜딩페이지를 통해 고객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해 마케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고객사들이 히든태그 도입 시 제품의 소재와 색상,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은 제품의 고급화를 이끌어내며 이는 소비자로부터 신뢰성을 얻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제품의 라벨을 부착시키는 것 만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단순히 정/가품 여부 뿐만 아니라 고객사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앤비는 수출바우처 정품인증 분야 수행기관으로 2021년까지 재선정됐고, 서울시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을 통해 2020년 서울지식센터 글로벌IP스타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됐다.
 
 
씨케이앤비는 ‘2020 중소기업 융합촉진 유공자 포상’에서 아날로그와 디지털 기술을 융합한 히든태그 정품인증 기술로 중기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