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테크, 소상공인을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과 마케팅 서비스 실시
비전테크, 소상공인을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과 마케팅 서비스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기업의 시장구조가 디지털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탄생한 반응형 홈페이지는 마케팅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을 지닌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PC와 태블릿, 모바일 등 유저의 다양한 접속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알맞게 사이트 화면을 보여줘 매우 편리한 양식이다.
 
그러나 규모가 작은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에서는 제작 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전문 인력의 부재로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보수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비전테크에서는 부담 없는 비용으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인정한 소상공인 중소기업인 만큼 신뢰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후 최적화를 위한 사이트 관리 솔루션까지 함께 제공하며, 지속해서 관리하지 않아 사장되고 있는 기존 사이트를 유지·보수하는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 가치를 되살리는 맞춤형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제는 필수가 된 온라인 마케팅 운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블로그, 밴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비즈니스 마케팅은 물론 각종 SNS 플랫폼에 최적화된 효과적인 홍보 컨설팅이 제공돼 별도 관리하는 수고 없이, 온라인 비즈니스 전반 업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비전테크는 트렌디한 감각과 디자인은 물론, 부담 없는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오는 2021년 1월 말까지 홈페이지 계약 성립 업체에 한해 제작 비용 20% 할인 및 1년간 SNS 채널 6개월간 무료 구축·유지보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병영 대표는 “비전테크는 온라인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상품을 어떻게 노출할지 고민하는 마케팅 전략부터, 소비자를 사로잡는 콘텐츠 생성까지 전문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마련할 때 기획, 기술적인 부분 못지않게 콘텐츠와 운영 능력도 중요하다”면서 “비전테크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더 효과적인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