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얍, 베트남 셀러를 위한 무료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 24일 출시
페이얍, 베트남 셀러를 위한 무료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 24일 출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전문 기업 페이얍(대표: 허경석)은 오는 24일 베트남 온라인 셀러를 위한 스토어 플랫폼 ‘슬립온(Sleepon)을 런칭 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페이얍은 24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 ‘슬립온’을 런칭했다. 베트남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환경에서의 상거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자동화 수준을 높이고 거래 신뢰를 높이기 위한 인프라 개선도 함께 필요한 상황이다. ‘슬립온’은 이러한 온라인 상거래의 효과를 높이고 판매자와 구매자의 불편을 줄여주기 위한 서비스다.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누구나 간단히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하고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페이스북 메신저 상에서 상품 정보를 바로 노출하고 최종 구매까지 가능하다. 이후 판매 및 고객 관리 내역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자동으로 상품 정보 제공부터 판매까지 처리까지 지원하는 자동화된 기능이 기본이다. 

박성수 COO(현 베트남 사무소장)은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비지니스를 강화할 예정이다”라며,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도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이며, 베트남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여 함께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페이얍은 베트남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의 온라인 상거래 효과를 높이기 고자 하는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과거 스타트업을 카카오에 매각하고, 카카오 택시 사업 담당자로 신사업 경험이 있는 허경석 대표가 2019년 5월 창업한 회사다. 고객들이 최소의 노력과 자원으로 최대 성과를 얻게 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페이얍은 한국의 현대 그룹이 주축이 되어 스타트업과 관련 생태계를 지원하는 아산나눔재단이 주최하는 ‘정주영 창업경진대회’에서 1,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020년 대상을 수상하며 잠재력을 인정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