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배우 김영호와 “함께하는 생활방역 캠페인” 실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배우 김영호와 “함께하는 생활방역 캠페인” 실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2.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명품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는 코로나19 여파로 최악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전국 6,000여 외식업 사장님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철저한 매장 방역과 관리를 통해 감염병을 예방하고 이겨내기 위한 뿌리는소독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세척기를 사용중인 전국 6,000여 개 매장을 대상으로 뿌리는 안심 살균소독제 청정백서 “순수초”를 제공하여 매장 내 소독스프레이를 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매장 방역 활동을 돕고, 배우 김영호와 '함께하는 생활 방역 캠페인'을 통해 개인 생활 방역을 활성화 시켜 코로나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고 밝혔다.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식기 세척은 물론이고 살균, 멸균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매장의 위생 상태 개선과 고객들의 건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업소용식기세척기 신제품으로 인공지능형 월풀 초음파세척기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고민 끝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청정백서 순수초는 과산화초산 성분의 뿌리는 소독제로 에탄올(알콜)이나 염소 계열 성분이 전혀 사용되지 않은 식품첨가물(식품용살균제) 분무형 살균소독제로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되었다.
 
과산화초산은 염소계 살균제에 비해 약 10~1,000배 이상의 살균 효과를 갖고 있으면서도 사용 후 물과 산소로 생 분해되어 안정성 우려가 없어 과일. 채소 살균소독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 며, 식약처에 등록된 식품첨가물 소독제 성분들 대다수가 영하의 기온에서 살균력이 급격히 떨어 진다고 알려져 있는 가운데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 영하의 기온에서도 살균력이 뛰어난 유일한 소독스프레이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 된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순수초는 사과, 포도, 고추, 깻잎, 딸기 등 8종을 대상으로 순수초를 분사 후 잔류 농약 성분 검출 여부 시험 결과, 8가지 대상물 전체에서 잔류농약 성분의 불검출 및 안전 확인을 이미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해당 매장으로 순수초 소독제(500ml) 2개, 미니X배너, 사용설명서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