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네티브커넥션(CC)-서울시-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Ontact? 온(溫)택트!’ 나눔협약
코네티브커넥션(CC)-서울시-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Ontact? 온(溫)택트!’ 나눔협약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2.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네티브커넥션(대표 정진연, 이종현)과 서울시(서울특별시장 권한대행 행정1부시장 서정협),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가 2일 ‘Ontact? 온(溫)택트!’ 나눔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3자간 협약을 통해서 코로나19 확산세 속에서도 서울시 복지지원증진 및 서울시내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코네티브커넥션(Conative C, 이하 CC)은 CC 비전에 맞게 사회공헌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서울의 사회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폭넓은 민관 협력의 좋은 사례가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고, CC가 보유하고 있는 홍보마케팅과 빅데이터 등 내부 역량을 통해 사회가치확산을 해나가려고 한다. 

이종현 CC 대표는 "코로나19 전국적 확산으로 침체를 겪고 있는 시기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며 "'온(溫)택트로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위해 상생하는 CC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CC는 최근 코로나 19 위기 극복 기여로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와 코로나 19 범국민 특별대책본부에서 2020 희망의 얼굴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