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착한김치 프로젝트 참여자 대상 이찬원 탄생석 기념팔찌 제공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착한김치 프로젝트 참여자 대상 이찬원 탄생석 기념팔찌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21 10:1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이 진행하는 2020 착한김치 나눔 프로젝트의 참여자 전원에게 이찬원 탄생석 기념팔찌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11월생인 이찬원의 탄생석인 토파즈와 황수정과 함께 이찬원의 사인까지 더해진 특별한 증정 상품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찬원의 탄생석으로 제작되는 팔찌는 A타입과 B타입으로 총 두가지로 제작된다. 해당 증정품은 새로 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분은 물론 이미 참여했던 이들에게도 증정되며 프로젝트 종료 이후부터 발송될 예정이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김치 나눔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굿즈를 제작했다”며,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로 얼어붙은 세상에 많은 분들이 함께 기부에도 동참하시고 정성스레 제작한 이찬원님의 굿즈까지 전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기부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쳐 착한김치로 인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고 이찬원씨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나라 전체에 퍼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김치 나눔 프로젝트는 12월 10일부터 24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패키지의 모든 막걸리는 매월 초 생산되는 술로 가장 신선한 막걸리를 준비해 배송될 예정이다.
 
해당 착한김치 프로젝트의 참여자 내역 및 수익금 사용내역은 프로젝트 종료 후 투명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팔찌 증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oonhs121 2020-12-22 21:26:47
이찬원 황칠막걸리 대박나세요

찬스김 2020-12-21 16:39:12
이찬원 황칠생막걸리 선한 영향력 너무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