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통 플랫폼 필스테이지와 공식작가 '곽동혁', 인플루언서 맞춤 앨범 제작으로 '주목'
SNS 소통 플랫폼 필스테이지와 공식작가 '곽동혁', 인플루언서 맞춤 앨범 제작으로 '주목'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2.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모델을 위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SNS 소통 플랫폼 필스테이지(FeelStage)가 지난 10월 오픈하였다.
 
필스테이지는 전세계 팔로워(팬)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맞춤형 앨범(화보) 판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델의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는 기부 시스템을 2021년 상반기에 도입 예정이다. 필스테이지의 시스템이 모델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는 차별성으로 인플루언서들 뿐만 아닌 엔터테인먼트 쪽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필스테이지 공식 작가 곽동혁은 “크리에이터는 이제 직업이 아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개념의 ‘아이돌’이다. 새로운 시대의 변화에 발 맞춰 필스테이지만의 특별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호기심을 느껴 함께 진행하였다”며 전달했다.
 
공식 작가 곽동혁은 배우 강율,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모델 김태훈, 미스코리아 출신 임하은 촬영 진행 및 발매를 완료했으며 추가로 필스테이지 박유주(레이싱 모델), 이원준(머슬마니아 겸 미스트롯 참가자) 등등 촬영 진행 예정이다.
 
필스테이지는 여러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 그동안 보지 못했던 모습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며, 화보는 필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