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디지털 마케팅 대행, 소셜링에서 날개를 달다
연간 디지털 마케팅 대행, 소셜링에서 날개를 달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미디어 시대를 리드하는 SNS 콘텐츠 광고 대행사 ‘소셜링’은 하이원 리조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 에비앙 챔피언십 등 국내외 저명 브랜드의 SNS 채널 관리,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의 다양한 연간 광고 운영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연간 운영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하여 프로젝트 별로 매니저 및 전문 실무자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브랜드의 SNS 채널 매니징 및 콘텐츠 기획, 제작, 배포를 월 단위로 촘촘하게 진행하는 소셜링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보다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일관된 브랜드 스토리를 기획하고, 배포하여 클라이언트와 고객 모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소셜링은 창업 5년간 매출 및 고용 창출 기준으로, 매년 200%씩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치밀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데이터 분석과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통하여 협력 브랜드와 동반 성장을 이룩한다는 평이다.

디지털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모든 수요처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미디어 콘텐츠 조직인 소셜링에서는 브랜드의 웰메이드 콘텐츠로 하여금 사람과 사람을 이어 우리 모두를 이어주는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에 맞추어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줄 아는 젊고 당찬 미디어 전문가들이 모인 스타트업으로, ‘브랜딩’과 ‘바이럴’을 동시에 원하는 많은 기업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소셜링은 SNS 광고 대행업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자체 스튜디오 운영 및 미디어 커머스 사업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소셜링의 사업 영역은 크게 ▲브랜드 소셜 채널 운영 대행, ▲영상 및 이미지 제작 및 캠페인, ▲미디어 커머스, ▲공간 대관으로 나뉘어 있으며, 감각적인 신사업을 적극 전개하여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소셜링은 콘텐츠 빅데이터 분석 연구소와 5개(전략기획팀/브랜드운영팀/영상팀/디자인팀/커머스팀)의 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실제로 전직원이 SNS에 특화된 MZ세대여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소셜링 이해인 대표는 “젊고 감각적인 콘텐츠는 언제나 세상의 변화에 일조하고, 발전시켜왔다. 소셜링이 이러한 뉴미디어와 이에 걸맞은 콘텐츠 제작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인 것이 그 반증”이라고 말하며, “소셜링에 자리 잡은 MZ세대 조직문화와 통통 튀는 역량이 어우러져, 매일이 설레고 벅찬 기분이다. 어떤 상황이든, 소셜링의 비전은 더욱 빛날 것이라고 강력하게 믿는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