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타트업 스토리텔링 경진대회’개최
2020 스타트업 스토리텔링 경진대회’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4일, 한국무역협회에서 개최 
 
산학협동재단(이사장 김영주)이 주최하고 대학산업기술지원단(단장 차석원)이 주관하며,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가 후원하는 ‘2020 스타트업 스토리텔링 경진대회’가 오는 12월 14일 한국무역협회에서 개최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2020 스타트업 스토리텔링 경진대회’는 투자자를 사로잡을 스토리텔링 청년 창업가를 육성하기 위한 실전 경진대회로 본선에 진출한 10팀에게는 창업 교육을 진행하고, 최종 선발된 3팀에게는 상금과 비대면 IR 투자설명회를 지원한다.
 
또한 제품 실물이 있고, 양산이 가능하며 해외 수출 및 판매에 대한 의지가 있는 우수 수상팀에게는 한국무역협회에서 온라인 해외마케팅 서비스와 해외 바이어 매칭을 지원한다.
산학협동재단 김영과 사무총장은 “청년 창업가의 글로벌 진출에는 특화된 지원체계가 필요하다”며 “본 대회를 통해 글로벌 창업 육성 플랫폼을 구축하여, 실질적인 투자 유치로 이어지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주관기관인 대학산업기술지원단 차석원 단장은 “대회 입상자를 글로벌 창업가로 양성해 창업 생태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진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