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 '애니멀고',탐앤탐스와 업무협력
반려동물 플랫폼 '애니멀고',탐앤탐스와 업무협력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2.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플랫폼 개발업체 주식회사 애니멀고가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업체 주식회사 탐앤탐스와 지난 6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멀고는 애니멀고의 블록체인 사업 노하우를 활용하여 탐앤탐스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대한 전반적인 개발, 컨설팅에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탐앤탐스의 온라인 앱인 ‘마이탐’에 애니멀고 생태계 토큰인 고머니2을 결제수단으로 활용되는 것에 협의하였다. 탐앤탐스는 자사의 노하우를 활용해서 애니멀고 브랜드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확장에 대해서 전반적인 컨설팅을 해주며, 자사의 식음료, 자재, 기계 등을 납품할 예정이다.

애니멀고는 반려동물 관련 "All about Pet"을 지향하는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 개발업체로, 반려동물 복합시설인 애니멀고 파크 프랜차이즈, 애니멀고 PB상품 제작, AI혈통분석 애니멀고 앱, 애니멀고 게임 고미니 앱, 애니멀고 마켓 앱, 애니멀고 가드 앱 등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앱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을 돌파하면서 반려동물 업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탐앤탐스는 탐앤탐스 블랙,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탐앤탐스 클래식 등의 브랜드를 사용하여 국내에 420여개, 해외에 7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로, 갤러리탐, 탐스테이지, 탐시어터, 트레블탐 등의 예술, 문화, 여행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탐앤탐스에서 개발한 ‘마이탐’ 앱은 현재까지 약 40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마이탐’을 통해서 유저들은 어디서나 커피를 포함한 식음료를 결제할 수 있다.

 애니멀고 관계자는 “국민적인 인지도가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고머니2의 생태계를 늘려나갈 수 있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며, 현재 탐앤탐스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업무협약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