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하이퍼학원 ‘2021 수능가채점 설명회’ 개최
강남하이퍼학원 ‘2021 수능가채점 설명회’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대입전문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오는 5일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1 수능가채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은 최상위권 입시센터 ‘입시ZONE’과 전략 담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정확한 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최상위권 학생들의 입시 전략 수립을 지원할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 ‘2021 수능가채점 설명회’는 12월 5일(토) 오후 2시에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1 수능가채점 결과 분석 △가채점을 통한 대학별고사 응시 판단 △정시 흐름 예측과 성적표 받기 전·후의 대응 등 대입 결과를 바꿀 정시 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에 따르면, 이번 2021학년도 수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꺾이지 않은 가운데 진행된 만큼 사상 초유의 ‘코로나 수능’으로 큰 혼란을 빚었다. 올해 재수생들은 개강 연기, 반복된 휴원, 비대면 온라인 수업 등 새로운 상황에서 수능을 준비해야 한 만큼 혼란 속에 시험을 준비해야 했다.

올해 어느 해보다 힘든 상황에서 수능에 재도전한 만큼 재수생은 수능 이후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최상위권의 입시에서는 작은 점수 차가 결과에 큰 차이를 만들수 있으므로 수능 이후에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다.

강남하이퍼학원 관계자는 “2021 수능 이후, 자신의 수능 점수와 전국 최상위권의 정시 흐름을 예측 분석하여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전략을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강남하이퍼학원의 가채점 설명회가 최상위권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정시 지원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수능 가채점 설명회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설명회 및 재수조기선발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과 지점별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상위권 대입전문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은 ‘2022재수조기선발반’을 모집하고 있다. ‘재수조기선발반’은 12월 시작반과 1월 시작반으로 나뉘며, ‘12월 시작반’은 ▽본원 12/21(월) ▽기숙 12/20(일), ‘1월 시작반’은 ▽본원/의대관 1/11(월) ▽기숙/기숙 의대관 1/3(일) 개강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