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코퍼레이션, 미디어 커머스 영역 사업확장 콘텐츠 시장 시선집중
㈜메이드코퍼레이션, 미디어 커머스 영역 사업확장 콘텐츠 시장 시선집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비즈니스 전문 스타트업 ㈜메이드코퍼레이션의 미디어 커머스 영역 사업 확장 소식이 콘텐츠 제작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시아 NO.1 콘텐츠 비즈니스 컴퍼니를 지향하는 전문 기업 ㈜메이드코퍼레이션은 콘텐츠 제작 능력과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브랜딩 및 마케팅을 제안하는 기업이다.
 
최근 쉐이크쉑 디지털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메이드코퍼레이션은 파리바게뜨, 쉐이크쉑, 교보생명, 쿠팡, 카카오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의 운영 및 콘텐츠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업과 브랜드들의 브랜딩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사업, 이커머스 사업, 미디어 사업 등 디지털기술을 기반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메이드코퍼레이션은 총 노출수 4천만 회를 넘는 칵테익 전문 미디어 ‘AOC MEDIA’를 개발하였으며 다양한 IP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미디어 콘텐츠 분야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인간 수업의 여자 주인공 ‘박주현’이나 유튜브 크리에이터 ‘나태 커플’등의 IP를 콘텐츠화 하는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향후 미디어 커머스 영역의 사업 확장을 위해 브랜드 개발과 커머스 플랫폼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메이드코퍼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