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엘포트몰, 3가지 특색있는 고기 전문점 입점
광교 엘포트몰, 3가지 특색있는 고기 전문점 입점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1.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광교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엘포트몰에 입점한 고기 전문점 3곳. (좌)부터 먹보한우, 거궁, 더몰트하우스 대표 메뉴[엘포트몰 제공]
수원 광교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엘포트몰에 입점한 고기 전문점 3곳. (좌)부터 먹보한우, 거궁, 더몰트하우스 대표 메뉴[엘포트몰 제공]

고기 전문점의 메뉴가 다양해지고 있다. 남녀노소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기의 무한 변신이 사람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요리와 서비스로 고기 전문점에 대한 인식의 변화가 달라지고 있다. 생산자 중심의 시장에서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축이 이동하면서 ‘고기’를 단순히 비싼 음식으로만 치부하던 시절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기의 맛과 품질까지 따지는 깐깐한 소비자 시대로 넘어가고 있다. 이제 ‘고기’ 소비의 기준도 가심비나 가성비가 좌우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축산업계에서도 소비자 기호의 변화에 따라 맛과 품질을 끌어올리기 위해 육우에 대한 관리가 철저해지고 가공, 유통 과정에 혁신적인 시스템들을 도입하고 있다. 고기 전문점들은 저마다 이베리코 같은 새로운 품종을 선보이거나 저지방, 숙성 등의 기법을 활용한 고기를 내놓아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고기’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경기도 수원 광교에 광교 중심업무지구에 있는 복합쇼핑몰 엘포트몰에 3색 매력을 앞세운 고기 맛집이 최근 SNS 및 입소문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첫번째, 숯불한우 소고기 전문점 ‘먹보 한우’다. 바로 부담없이 온가족이 든든하게 즐길 수 고기전문점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가격으로 한우 등심과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고, 특별한 숙성 방법으로 가격 대비 최상의 소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이천쌀밥 한정식   ‘거궁’은  시그니처 메뉴   소갈비구이 거한상과 갈비찜 거한상과  ​이천쌀로 지은 고급 쌀밥과 함께 다양한 고급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임금님의 수라상에 올려진 명품 이천쌀로 밥을 짓고,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직접 빚은 이천 도자기에 담아 제공한다
 
세번째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다이닝펍 ‘더몰트하우스’로 내년 초 입점 예정이다. 해당 업체는  안심스테이크, 양갈비스테이크 등을 전문으로 전문 쉐프들의 품격있는 요리와 한층 더 나은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엘포트 관계자는 “엘포트몰은 스타벅스, 폴바셋 등의 프리미엄 카페와 해산물 뷔페, 전문 음식점, 푸드코트 등이 입점해 있으며 고기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3색 매력의 고기 전문점을 선택 방문한다면 그 만족도가 모두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엘포트몰은 광교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해 오피스텔과 상가가 포함된 복합쇼핑몰로 다양한 프리미엄 카페와 전문 음식점이 입점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