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하나투어,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 한영수 기자
  • 승인 2010.01.0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오는 8일부터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하나투어의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기획/마케팅, 중국지역전문가, 일본지역전문가, 여행상담전문가, 국내상품전문가, 대리점전문영업 등이며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원서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공통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학력과 전공제한이 없고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모집부문별 지원자격은 상이하다.

▲기획/마케팅 지원자격은 TOEIC 800점 이상 또는 그에 상응하는 어학점수 소지자로 유통/판매채널 이해와 마케팅 관련 지식을 보유해야 하며, 상경계열 전공 및 외국어 능통자, 세무사/회계사 등의 전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중국지역전문가 지원자격은 HSK 7급이상의 중국어에 능통하고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행사 및 기획에 관심이 있는 자로 우대사항은 중국 체류가 가능하고 관광통역가이드(중국어) 자격증 소지자이다.

▲일본지역전문가 지원자격은 JPT 800점 또는 JLPT 1급 이상의 일본어에 능통하고 일본인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행사 및 기획에 관심이 있는 자로 일본 체류가 가능하고 관광통역가이드(일본어) 자격증을 소지한 지원자는 우대된다. 이외에도 여행상담전문가, 국내상품전문가, 대리점전문영업 등 지역/부문별 인재를 모집∙양성하여 급변하는 개별여행시장에 대응하고 해외지사를 활용한 글로벌 여행그룹으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채용을 통해 모집되는 신입사원은 오는 3월 1일 입사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기업사이트(www.hanatourcompan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