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신메뉴 ‘찐짜장치킨’ 공개
오븐마루치킨, 신메뉴 ‘찐짜장치킨’ 공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1.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에 구운 치킨으로 차별화 된 맛을 선보이는 오븐마루치킨이 2020년 하반기 신메뉴 ‘찐짜장치킨’을 공개했다.

 다년간 쌓은 오븐마루치킨의 메뉴 개발 역량이 총동원된 이번 신메뉴 ‘찐짜장치킨’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제거해 담백한 맛의 로스트치킨을 특제 불맛 간짜장 소스와 신선한 야채로 볶아 내는 색다른 치킨이다.
 
볼륨감 넘치는 비쥬얼과 기존 짜장의 맛을 넘어서는 독특한 풍미로 까다로운 젊은 고객층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야채볶음밥과 ‘찐짜장치킨’을 함께 주문할 경우, 사이드메뉴인 야채볶음밥 가격을 할인해주는 파격 이벤트를 통해 ‘짜장치밥’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다. 이 밖에도 윙과 봉, 닭다리가 함께 어우러진 ‘윙봉콤보 4종’도 새로운 메뉴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관계자는 “어디서든 흔히 볼 수 있는 치킨이 아니라 오직 오븐마루치킨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 남다른 완성도를 자랑하는 ‘찐짜장치킨’을 통해 짜장소스와 치킨의 시너지 효과를 충분히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 운영주체인 ㈜오엠푸드는 소자본으로 배달치킨창업에 도전하는 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븐마루치킨과 가맹 계약을 맺는 창업자 20명을 선발해 오픈 후 3개월간 임대료 지원 및 배달의 민족 깃발 지원 등 최대 2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