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새로운 성우 녹음 시스템” … 아이엠오디오
언택트 시대 “새로운 성우 녹음 시스템” … 아이엠오디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뉴노멀 시대에 접어들면서, 그에 맞는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성우 녹음에 특화되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협회 성우에서부터 일반 성우들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샘플들이 지금 이 순간도 업로드 되고 있고
바로 바로 샘플을 들어보고 검색하고,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함을 느끼도록 한다.

어이엠오디오를 사용하다 보면 파일을 하나하나 모아 zip 파일로 보내던 시절은 이미 지나간 듯 하다. 프로젝트에 맞춰 샘플들을 플레이리스트로 모아 링크로 직접 공유도 가능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느 쪽이던지 성우랑 직접 소통하며 일정을 잡을 수도 있다.

또한 기존에 마음에 들었던 성우들의 목소리를 즐겨찾기로 미리 저장해두어 향후에 진행되는 프로젝트에 빠르게 연락을 취할 수도 있다.

이 모든게 귀찮은 유저들은 그냥 다이렉트로 아이엠오디오에 녹음 의뢰를 하면 성우들과 협의하여 녹음도 알아서 진행해주니, 알아서 해주길 원하는 유저들한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선불로 결제하는 조건으로 합리적인 예산을 통해 작은 프로젝트부터 큰 프로젝트까지 소화가 가능하다.

심지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성우와 자동으로 NDA까지 체결하게 되어 있어 프로젝트 보안 유지에도 훌륭하다.

아이엠오디오는 현재 ‘아이엠오디오R’이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오디오북, 대용량 게임, 오디오 인공지능 머신러닝 등 파일 개수가 많을 프로젝트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런치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과 서비스는 아이엠오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