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장금 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 10일 방송, SNS마케팅전문가 임헌수 소장 출연.
노장금 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 10일 방송, SNS마케팅전문가 임헌수 소장 출연.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1.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방송 형식의 네이버 나우(NOW)에 성공적으로 런칭 후 매 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손쉬운 레시피를 알려주고 있는 라이브방송 노장금 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에 SNS 마케팅 전문가 임헌수 소장이 출연한다.

‘요알못은 볼지어다’는 ‘노장금’이라는 활동명을 가진 요리연구가 노고은이 진행하는 요리쇼로 레시피개발과 요리책 제작, 방송프로그램, 푸드콘텐츠 제작 등 요리분야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하고 있는 요리연구가 겸 푸드디렉터 노고은이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 푸드쇼로, 모든 회차를 ‘세상의 모든 레시피’의 피디, 네이버 나우(NOW)와 함께 기획과 연출, 출연 등을 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식 스타셰프로 유명한 차민욱셰프가 출연해 노고은 푸드디렉터와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는데, 오는 10일(화) 오후 4시 방송에서는 SNS 마케팅 전문가 임헌수 소장이 출연을 확정했다.

마케팅은 누구보다 잘 알지만 요알못, 즉 요리는 잘 알지 못한다는 임소장은 ‘요알못은 볼지어다’의 기획의도처럼 요알못의 한 사람으로 방송 시간 동안 노고은 푸드디렉터에게 초간단 요리를 배우고 외식업과 관련된 SNS마케팅 꿀팁을 알려주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금회 방송에서는 노고은 푸드디렉터의 두 번째 요리책인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에 있는 요리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라 에어프라이어를 보유하고 있다면 유용한 방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임헌수 소장의 마케팅분야 베스트셀러 책들과 네이버에서 베스트셀러를 했던 노장금의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 요리책도 선물할 예정이다.

‘모바일마케팅캠퍼스’를 이끌고 있는 임헌수 소장은 SNS 마케팅 전문가로서 마케팅 관련 교육과 세미나, 포럼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트렌드에 따른 각종 마케팅 관련 저서도 출간하고 있다.

임헌수소장의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에는 노고은 푸드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근황을 전했으며 임헌수소장의 네이버나우(NOW) '요알못은 볼지어다' 출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요알못은 볼지어다’는 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그 누구라도 손쉽게 요리를 따라 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다는 기획의 네이버나우(NOW) 방송 컨텐츠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에 한 시간 분량으로 방송된다. 네이버나우에 들어가서 노장금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를 클릭해 종모양의 알림 설정을 누르면 방송시작 전 알림이 와서 편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자는 원하는 요리나 궁금한 요리이야기, 혹은 요리와 관련된 사연 등 자유로운 이야기를 신청페이지를 통해 남길 수 있고 시청자의 의견이 방송소재로 반영될 수 있다.

네이버나우(NOW)는 네이버 앱만 있으면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호스트와 시청자가 라이브방송 중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인 소통의 즐거움과 재미가 더해져 하루하루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