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맞춤정장 알베르토테일러 "코로나로 마음고생 결혼식 앞둔 예비부부 위로 하는 특별이벤트"
청주맞춤정장 알베르토테일러 "코로나로 마음고생 결혼식 앞둔 예비부부 위로 하는 특별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0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맞춤정장의 명가 알베르토테일러 에서 특별한 겨울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잠잠해지지 않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대부분의 국민들이 정상적인 일상이 불가능해진 요즘 결혼이라는 일생의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행사를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의 고충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많은 예비부부들은 몇 개월씩 뒤로 연기를 할 수밖에 없게 되고 그마저도 상황을 지켜봐야하는 불확실한 상태를 맞이하고 있기도 하다.
 
청주맞춤정장 알베르토테일러에서는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자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겨울 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포함해 수입원단 업그레이드와 대폭 할인 된 가격으로 특별 예복패키지 구성을 진행하고 있으며 혼주 및 가족들의 맞춤정장 또한 특별한 맞춤형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예약제를 실시해 매장 내 방문객들의 중복을 최대한으로 자제하고 있으며 방역, 소독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윤한영대표는 "사상 초유의 사태로 결혼 준비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와 그 가족들, 일반정장 고객님들 까지도 좋은 구성과 조건으로 보탬이 되어 작은 기쁨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자료사진=알베르토테일러 제공
자료사진=알베르토테일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