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닥터세바 전신소독기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설치
제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닥터세바 전신소독기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설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1.0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세택(SETEC)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 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에  방역소독기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 닥터세바의 ioT 전신소독기SB700과 ioT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KT300이 출입구 방역을 위해 선정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서 설치되는 ioT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닥터세바KT-300은 NIST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가 실시한 FRVT(얼굴인식 테스트)에서 국내 1위를 차지한 네이버 스노우 카메라의 고정밀 얼굴 특징점 추적기술이 탑재된 국내제조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다.

출입구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할 때 이상온도가 감지되면 관리자에게 즉각 SMS를 발송해 경보를 한다. 필요할 경우 QR전자출입명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확진자 발생 시 역학 조사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ioT 전신소독기 SB700은 1차 가시광선살균, 2차 천연소독제 안개분무 전신소독, 3차 음광플라즈마를 이용한 실내공기소독의 총 3단계 방역을 수행해 관람객의 옷이나 공기 중에 잔존할 수 있는 바이러스 및 세균을 소독한다.

닥터세바는 박람회장 출입구 방역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SETEC 3전시장 C135 부스에 제품을 전시해 국내외 바이어와 상담할 예정이다. 닥터세바는 이미 지난 7월 코엑스에서 열렸던 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도 전신소독기와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한 바 있다.

닥터세바 대표 노명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위축돼 있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새로운 창업기회를 찾으려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든든한 방역 파트너가 돼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세바는 11월 구매 계약자 한정으로 전신소독기 테마 이미지를 무료로 지원한다. 테마이미지는 설치되는 업소의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되며 전신소독기의 좌우 측면에 부착한다.

또한 11월 한정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구매 시 QR전자출입명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세바 공식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