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부산안락점’ 개설..할인등 사전 이벤트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부산안락점’ 개설..할인등 사전 이벤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05 14: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라운드 제공
어라운드 제공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부산 안락점'이 오픈 예정이다.

어라운드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높은 관심으로 120호점을 돌파하고, 150호점을 향해 가고 있는 어라운드에서 부산 안락동에 위치한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부산안락점을 이달 말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 안락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부산 진출 세 번째 지점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과 100시간권을 50% 할인해 주는 선착순 이벤트로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다채로운 공간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이용객들이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고심하여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고 한다.
 
플랜테리어를 이용해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을 만들고, 실내 공기 정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24시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눈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적당한 조도의 조명과 널찍한 책상은 능률을 더 높여줄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고급 커피 머신과 원두가 비치되어 있는 어라운드 셀프바에서는 자유롭게 커피와 음료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안락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객들이 모두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경진 2020-11-07 17:12:05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