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메드, 수류ㆍ분수 기능 탑재된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족욕기 출시
바이메드, 수류ㆍ분수 기능 탑재된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족욕기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1.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용품 및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바이메드는 최근 수류펌프ㆍ분수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 BM-237을 선보였다.
 
최근 안전 기준 강화로 수류펌프가 없는 모델의 경우 물을 가열 시 버블이 강제로 작동하게 되어있다. 족욕기는 히터가 주로 하단에 있는데, 물이 순환되지 않으면 하단부만 물 온도가 상승하여 위험할 가능성이 있다.
 
이에 나디 해피 바디 족욕기는 수류펌프를 장착하여 사각지대 없이 물의 온도를 상승시키고 버블 소음 없이 정숙한 가열을 통해 족욕기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였다.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의 분수 기능도 눈길을 끈다. 물을 채우는 양에 따라 분수의 느낌이 달라져 고객이 원하는 분수 족욕을 즐길 수 있다.
 
와이드 한 사이즈의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는 족욕기 중에서도 대용량인 11L 사이즈로 제작되어 기존의 족욕기는 작고 각탕기는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는 고급스러운 자체 디자인, 분수+수류 기능, ABS 고급 재질, 보온덮개, 온도조절, 전기 안전 인증, 타이머 기능, 과열 방지 센서 탑재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고단한 하루 일과를 마친 후 발이 시원해지며 피곤했던 하루를 보상받는 듯한 편안한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바이메드는 BM-237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동영상 상품평을 등록하는 선착순 10명에게 나디 안마 쿠션 BM-307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방법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및 수령 후 동영상 상품평 을 남기거나 게시판에 응모 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