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우정공’ 2021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한국사등 강의 무료제공
네이버 카페 ‘우정공’ 2021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한국사등 강의 무료제공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0.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이하 우정공)이 연도별 기출문제 해설 자료와 달달노트 강의 및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23일 우정사업본부에서는 2021년도 우정9급 우정서기보(계리) 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일정을 공지했다. 필기시험은 내년 3월, 면접시험은 내년 6월 예정이다.
 
얼마 남지 않은 계리직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우정공은 계리직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하여 달달하게 달달외우는 달달 컴퓨터일반, 한국사 과목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카페 내 VIP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며 강의 자료는 PDF 형태로 제공이 된다.
 
현재 컴퓨터일반과 한국사의 모든 과정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계리직공무원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그리고 컴퓨터일반, 우금, 한국사 등 연도별 기출문제와 해설자료 역시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우정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눈높이에서 알기 어려운 부분을 쉽게 설명해주는 등 계리직 시험 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