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구지원협회, 2021 오프라인 가구세미나 ‘1대1 세미나’로 개최
한국가구지원협회, 2021 오프라인 가구세미나 ‘1대1 세미나’로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0.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가구지원협회는 2021 오프라인 가구세미나를 많은 인원들이 세미나에 참석하기가 조심스런 코로나 상황이라, ‘1대1 세미나’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개인 1대1 또는 가구회사 1군데 단위로 진행한다.

한국가구지원협회는 2013년부터 매년말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내 가구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내년도 가구시장 대전망 세미나를 진행해 왔다..

2021 오프라인 가구세미나는 2021 가구업체의 온오프 가구마케팅과 가구판매, 온라인광고 등에 대해 한국가구지원협회가 보유하고 있는 고급정보와 마케팅노하우, 그리고 다양한 경험사례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상황에서 가구매장 집객이 떨어지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우리 매장에서 내가 직접 상담한 매장상담고객 계약율 높이는 방법을 국내최초 공개한다. 게다가, 그 구체적인 솔루션까지 알려준다.

한국가구지원협회 정명렬소장에 따르면, “코로나 상황에서는 예전과 똑같은 방법보다는, 타깃팅된 잠재고객들을 누가 어떻게 효과적으로 모으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느냐에 따라 가구판매 결과는 달라질 수 밖에 없다. 단순한 온라인광고에만 의존하다보면 돈에 쫓기게 되어 가구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기획 및 실행하기가 어렵다.”고 전했다.

2021 오프라인 가구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가구지원협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