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ion of grape wine, 코셔하모니' 대한민국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소매업 부문 수상
'Selection of grape wine, 코셔하모니' 대한민국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소매업 부문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앤에이치와 코셔하모니가 9월 22일 열린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소매업부문을 수상 했다.

첫 참가에서 시상의 영예를 안은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을 운영하는 ㈜에이치앤에이치와 국내산 거봉 와인을 필두로 슬로드카, 립마스크, 블록형 비누 등을 유통하는 코셔하모니는 2013년 설립되어 다양한 식잡에 대한 유통업을 하였으며 현재에는 국내산 거봉 와인 등 유통 사업을 확장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코셔하모니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국내산 와인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한국의 와인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청년 지원 사업, 지역경제활성화 사업 등을 기획하고 있다.

㈜에이치앤에이치와 코셔하모니의 전희태 대표는 “첫 참가에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는 큰 영예를 안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많은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는 ㈜에이치앤에이치와 코셔하모니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