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에프앤비와 협업 ‘숀리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GS홈쇼핑 3차 방송
인정에프앤비와 협업 ‘숀리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GS홈쇼핑 3차 방송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8.1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이 큰 호응에 힘입어 GS홈쇼핑 3차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11일 23시 55분부터 G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국민 트레이너이자 ‘다이어트 저승사자’로 부릴는 숀리와 ㈜인정에프앤비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아탄저단’을 기본 콘셉트로 아침에는 탄수화물 함량 위주로, 저녁에는 단백질 함량 위주로 구성해 체중 조절과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균형 잡힌 식단으로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덕분에 호응을 얻고 있는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총 10종의 구성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퀴노아, 렌틸콩 등 양질의 탄수화물과 닭가슴살, 불고기, 제육볶음 등 단백질 위주의 반찬류로 매일 다른 식단을 즐길 수 있으며,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도 마련하고 있다.

특히 특별한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4분가량 데워서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출퇴근하는 직장인이나 간편식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인정에프앤비 관계자는 “다이어트 도시락 열풍을 몰고 온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올여름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도시락과 함께 체중감량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금일 밤 23시 55분 방영되는 3차 방송이 종료된 후, 오는 18일(화) 19시 35분 4차 방송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