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울쎄라’ 광고 유튜브 조회수100만뷰 돌파
‘처음부터 울쎄라’ 광고 유튜브 조회수100만뷰 돌파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7.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쎄라 모델로 나선 이민정/멀츠코리아 제공
울쎄라 모델로 나선 이민정/멀츠코리아 제공

‘처음부터 울쎄라’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100만뷰 돌파한 기념으로 멀츠코리아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울쎄라’로 삼행시를 지어 선정되면 반얀트리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멀츠코리아 울쎄라 광고 모델 배우 이민정이 우아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뽐낸 ‘처음부터 울쎄라’ TV 광고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이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가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인스타그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공개된 ‘처음부터 울쎄라’ TV광고가 유튜브 조회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멀츠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울쎄라’ 삼행시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남길때 해쉬태그 (#멀츠, #멀츠코리아, #울쎄라, #리프팅)를 달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TIP도 전했다.

 삼행시를 지은 참여자중 선정될 경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랑콤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의 뮤즈로 배우 이민정을 선정, TV 광고를 시작했다. 영화 촬영장을 컨셉으로 한 ‘처음부터 울쎄라’ TV광고는 ‘한 번에 갈께요’ 라는 멘트를 알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연예계 대표적인 피부미인으로 꼽히는 이민정의 우아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통해 울쎄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품격있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리프팅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TV광고, SNS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길잡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