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골퍼’ 최나연, 어린이환자 의료지원금 4,000만원 기탁
‘얼짱골퍼’ 최나연, 어린이환자 의료지원금 4,000만원 기탁
  • 최은경 기자
  • 승인 2009.12.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짱 프로 골퍼’ 최나연(22. SK텔레콤. 사범대 체육교육 3년)선수가 15일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4,000만원의 의료 지원금을 건국대학교병원에 기탁했다.

올해 미 여자프로골프 LPGA투어 2승을 올린 최 선수는 또 이날 낮 12시부터 건국대학교병원 지하1층 피아노광장에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환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마술쇼’를 열었다.

이날 최나연 프로는 환아들을 위해 쓰여질 4,000만원의 의료 지원금을 백남선 건국대학교병원장에게 직접 전달하고, 어린이 환자들을 위로하는 크리스마스 마술 공연을 준비했다.

한편, 이번 기부금은 최나연 프로 이름으로 지정 기탁되어, 건국대학교병원에서 가정 형편이 어려운 불우 어린이 환자 돕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최 선수는 지난해에도 소아암 환자를 위한 의료 지원금 2,000만원을 건국대병원에 기탁하기도 했다.

이번 자선 행사를 마친 최나연 프로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연을 생각하다 작년에는 버블쇼를, 올해는 매직쇼를 준비했다”며, “잠깐이지만 아이들에게 웃음을, 조금이지만 힘든 아이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수줍게 소감을 밝혔다.

건국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3학년에 재학중인 최나연은 프로 데뷔 후 2005년부터 매년 소년 소녀 가장돕기 등 많은 자선 행사를 진행해오다 작년부터 환아들을 위한 의료지원금과 자선공연을 직접 준비하는 등 ‘마음짱 수호천사’로 거듭나고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