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에서 ‘7월 여름 이벤트’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에서 ‘7월 여름 이벤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0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와 장마가 번갈아 오면서 야외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에 제약을 받게 된다. 이에 무더위와 비를 피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신에게 최적화된 실내 인테리어 변경을 시도하기도 한다.

이에 상업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 7월 여름 이벤트’를 통해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구상할 수 있도록 혜택을 주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 7월 여름 이벤트는  1일부터 31일까지 인테리어베이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 포스팅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테리어베이 네이버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7월 여름 이벤트’ 그룹을 택 1해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업로드하면 된다. 

7월 여름 이벤트 그룹은 ▲맛집 소개(전국의 맛집 소개) ▲일상공유 ▲셀프, 홈 인테리어 자랑 ▲트렌디한 상업공간 자랑(예쁘게 인테리어 된 상업공간 소개) ▲여행후기(세계, 전국 각지 여행지 후기)로 구성돼 있으며, 그룹의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3일 인테리어베이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한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가 계속되는 여름철에는 실내활동이 증가해,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진다”며 “자신만의 개성이 살아있는 인테리어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으로 각종 선물을 받을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상업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식당과 카페, 학원, 병원, 헬스장, 미용실, 사무실 등 다양한 상업 공간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