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렐라,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간편식 ‘빠삭통새우’ 출시
푸드렐라,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간편식 ‘빠삭통새우’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식품 ‘빠삭통새우’가 마켓컬리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푸드렐라㈜가 새롭게 선보인 냉동식품 빠삭통새우는 껍질째 통째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소프트 쉘 새우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조리법은 1회 조리량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8~10분, 전자레인지 2~4분, 프라이팬 중불로 5분이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간편반찬, 간편안주로도 추천된다. 

푸드렐라 마케팅 관계자는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빠삭통새우가 출시됐다”며 “해당 제품은 해물파스타, 해물라면, 마라상궈, 꿍팟퐁커리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새우는 저칼로리 고단백질 식품으로 칼슘 함유량이 높은 만큼 빠삭통새우 제품은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고 어른들을 위한 간편 안주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푸드렐라 장덕철 대표이사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지속적으로 받기 위해선 제품에 대한 오랜 연구와 안전한 품질이 뒷받침돼야 한다. 푸드렐라는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차별화된 생산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는데 더욱 힘쓸 것”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빠삭통새우 제품은 아이간식, 어른안주, 혼밥, 혼술 등 간편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