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마스크팩 매출 확대로 화제 ‘한천수’,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수상
중국에서 마스크팩 매출 확대로 화제 ‘한천수’,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천수가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날 수상된 한천수브랜드는 중국에서 마스크팩으로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로 중국최대 온라인쇼핑몰인 타오바오와 티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중국내 인기인플루언서들인 왕홍 방송을 통해 제품소개를 하는 등 많은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 중국 인터넷 방송에서 10여분만에 수십만장이 완판된 것으로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이치엔제이 코스메틱사의 한천수브랜드의 마스크팩5종은 5가지 종류의 마스크팩 으로 전제품 모두 미국FDA 인증된 고기능성성분인 EGF펩타이드가 함유되어있다.

H&J COSMETIC 의 선우옥주 대표는 “앞서 2018년에도 소비자가 뽑아주신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는데 또다시 이런 선택을 받게되어 영광스럽다”라며 “국내외 화장품시장에 확실한 원료선정으로 완성도를 인정받는 화장품기업이 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한천수는 현재 코로나사태로인해 침체화된 경제불황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사업영역을 넓혀가 국내 드럭스토어에도 입점예정 중에 있으며. 지역사회재단에 계속하여 기부를 이어가는등  기부활동에 온정을더해가 주변기업에 귀감이 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