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파고다 미라클토익 "하반기 공채 준비 취준생 대상, 점수보장반 운영"
강남 파고다 미라클토익 "하반기 공채 준비 취준생 대상, 점수보장반 운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파고다어학원 미라클토익의 점수보장반이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점수 보장반등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시국에도 불구하고 파고다어학원 특별 프로그램 '점수보장반과 더블랙 점수보장반'에 더해 '미라클토익만의 특별한 수업방식' 을 진행하고 있다.

.파고다 더블랙 점수보장반은 '점수보장반의 혜택'에 더해 기준 점수보다 조금 더 높은 점수를 얻었을 경우 기존 점수보장반 혜택에 더해 추가 장학금 5만 원을 지급한다.

코로나로 대면접촉을 꺼리는 상황인 만큼 ‘무료 해설 강의’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 무료강의는 단순히 홍보용 영상이 아니라 LC의 경우 ‘모든 파트의 예습, 복습 영상’을 풀버전으로 제공한다.

토익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7월 방학을 앞두고 미라클토익팀은 파고다어학원 원내에서 수강생들에 대한 전문상담(6월 16일~7월 1일)을 통해 학생들 개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줄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현재 실력과 수준에 알맞은 반을 수강할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