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르누베르,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누베르 가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주름개선 화장품> 1부문 1위를 수상했다.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새롭고 체계적인 홈케어 주름 관리', '10년의 피부과학, 바르는 피부 자신감'을 가치로 고급 에스테틱 및 전문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집중케어 라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탈모완화 샴푸까지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특히, 르누베르 대표 제품중 하나인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의 기본 기능과 함께 모공 수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수축 인체적용시험 효과를 인증받기도 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르누베르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