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합니다
스폰지밥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합니다
  • 강인범 기자
  • 승인 2009.12.04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채널 ‘닉(Nick)’은 2009년의 마지막을 스폰지밥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잊지 못할 깜짝 파티를 연다. 오는 19일 닉 스튜디오(중구 초동)에서 오직 어린이들만을 위한 <스폰지밥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것!

이번 파티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 행복하고 감동적인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것이며, 특히 올 한 해 동안 스폰지밥의 10주년을 뜻 깊게 되새기는 마지막 자리가 될 예정이다.

스폰지밥을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누구든지 이번 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연락처를 적어 오는 13일(일)까지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 응모하면 되며, 신청자 중 총 60명의 어린이들이 이번 파티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부모님 또는 친구 동반 1인 가능)

스폰지밥 탄생 10주년에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파티라는 점에서 더욱 화려하고 풍성하게 마련되는 이번 파티는 스폰지밥, 뚱이 등 닉 채널의 인기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소원을 담은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Wish Tree)를 만드는 등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또 10살을 맞은 스폰지밥 생일 파티와 게임, 영화 상영 등의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을 더해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 예정이다.

닉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황재상 상무는 “올 한 해동안 스폰지밥과 닉을 사랑해준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