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드인 코리아, 요트여행 플랫폼 '요트립' 오픈......"요트 집입장벽 낮춰"
블랜드인 코리아, 요트여행 플랫폼 '요트립' 오픈......"요트 집입장벽 낮춰"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2.0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관광공사 인증 기업, 관광 벤처 기업으로 다년간의 관광업 실무경력자 다수 상주

- 플랫폼 오픈과 동시 요트 선주와 해양관광업체를 사전 모집 중

관광 레저 플랫폼 개발 스타트업 '블랜드인 코리아(Blend In Korea)'가 요트립(Yachtrip)을 신규 오픈했다.

요트립은 국내 해양관광의 새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요트 여행 솔루션으로 국내 요트 여행 관련 실시간 검색 및 예약,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해양관광 통합 플랫폼 '이다. 요트립은 '요트(Yacht)'와 '트립(Trip)'의 합성어로 전국의 다양한 요트와 관련된 해양관광정보 및 해양레져 액티비티를 모두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한다.

블랜드인 코리아가 운영하는 ‘요트립’은 요트 선주와 해양관광업체를 사전 모집, 3월부터 정식으로 서비스에 돌입한다.

요트립 솔루션은 요트선주와 해양관광업체에게 요트투어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약, 스케줄, 결제내역까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서비스이다. 요트립에서 파트너사 계정 인증을 받으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요트립의 가장 큰 특징은 선뜻 다가가기 어려웠던 기존의 요트 관광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췄다는 점이다. '요트여행의 기준, 요트립을 통하면 쉽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한 요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견인하는 것이 포인트다. 덕분에 요트 여행을 제공하는 레저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윈-윈 효과를 가져다 줄 전망이다.

실제로 요트립은 쉽고 빠른 요트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매뉴얼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매뉴얼은 1:1 맞춤 요트 여행 컨설팅부터 예약, 결제 등 체계적인 요트 투어 관리시스템을 안내하고 있다.

요트 여행에서 파생된 색다른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매력적이다. 동호회 모임, 워크숍, 낚시 투어, 돌고래 투어 등 프라이빗한 요트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것이 메리트다. 뿐만 아니라 침대, 주방, 샤워실, BBQ그릴, 냉장고가 구비된 이색적인 경험의 요트 바캉스 여행도 안내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함께 떠나는 요트 여행, 요트 전체를 임대하여 럭셔리하게 즐기는 풀 패키지 요트 여행도 가능하다.

이정빈 블랜드인코리아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에 운영되어 온 외국인 인바운드 사업을 요트립과 연계하는 계획을 검토하고 있다."며 "풍부한 경험을 갖춘 여행업 전문가 대표 주도 아래 고객 만족은 물론 안전을 중심으로 더욱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에 주력하여 각 지역 별 해양 로컬투어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기획, 운영도 적극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랜드인 코리아는 개별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로컬 여행에 대한 정보, 상품 소개 및 콘텐츠 제공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스타트업이다. 한국관광공사 인증 기업, 관광 벤처 기업으로 다년간의 관광업 실무경력자가 다수 상주하여 새로운 경험의 해양관광 콘텐츠를 발굴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