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공시]남광토건 필리핀 공사 낙찰등
[주요공시]남광토건 필리핀 공사 낙찰등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11.06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소, 동양네트웍스 불성실 공시법인 지정 예고

한국거래소는 6일 동양네트웍스를 유상증자결정, 유형자산 취득결정,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 공시를 철회했다는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예고했다.

■남광토건, 필리핀 공사 낙찰통지서 수령..계약금액 약 885억원 수준

남광토건은 필리핀 공공사업도로성에서 발주된 Design - Build for the Construction of Panguil Bay Bridge Project의 낙찰통지서(LOA)를 수령했다고 6일 공시했다.

해당 계약금액은 약 885억원으로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약 1500억 수준의 56.30%에 해당한다.

■거래소, 바이넥스, 공매도 거래 금지

거래소는 바이넥스에 대해 지정일 1일 간 정규시장 및 시간외시장에서 동 종목의 공매도 거래 금지 조치를 시행한다.(지정일 익일부터는 공매도 거래가 가능)

다만, 주식시장의 유동성공급호가 및 시장조성호가, ELWㆍETFㆍETN 상품의 유동성공급을 위한 헤지거래 목적의 호가, 파생상품시장의 시장조성을 위한 헤지거래 목적의 호가는 예외적으로 공매도를 허용한다.

또한, 공매도 과열종목 지정일에 매매거래정지 중인 경우, 공매도 과열종목 지정에 따른 별도의 조치는 없다.

■거래소, 한류AI센터, 현저한 시황변동 조회공시 요구

거래소는 한류AI센터(222810)에 대해 현저한 시황 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 시한은 2019년 11월7일 오후 6시까지다. 한류AI센터는 6일  전일 대비 29.80% (현재가 514원) 상승마감했다. 외국인이 최근 15일 연속 순매수(누적 48.30만 주, 잠정) 행진을 하고 있는 등 폭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