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식초' 출시…"여름 헤어케어 공략"
올리브영,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식초' 출시…"여름 헤어케어 공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6.0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리브영은 프랑스의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의 신제품 '퓨리티 헤어식초(150㎖)'를 전 세계 최초 선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헤어식초는 프랑스 전통 헤어 관리법에서 착안한 워터 타입 린스다. 이브로쉐는 지난 2015년부터 '라즈베리 헤어식초'와 '리프레시 헤어식초' 등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헤어식초 시장을 주도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퓨리티 헤어식초는 이브로쉐가 8년의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으로, 두피 케어 효과를 한층 강화한 지성 두피용 헤어식초다. 다육 식물 '아가베'(Agave)의 프룩탄 성분을 넣어 기존 헤어식초 대비 근본적인 두피 컨디션을 더욱더 건강하게 개선해 준다. 

특히 쐐기풀잎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며, 산뜻하고 볼륨 있는 모발을 연출해 준다. 또 헤어 큐티클 정돈과 섬유질 보호에도 탁월하다.

청량하고 상쾌한 그린 프루티 향으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살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폭염과 강한 자외선이 예상되는 가운데, 지친 두피와 모발을 가볍고 산뜻한 헤어식초로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로쉐는 1959년 설립된 로쉐 그룹의 프랑스 1위 토털 뷰티 브랜드로, 다양한 식물로부터 추출한 성분 원료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내추럴 케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