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ONE뱅크' 새단장 기념 입출금·적금 상품 2종 출시
기업은행, 'i-ONE뱅크' 새단장 기념 입출금·적금 상품 2종 출시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5.3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지난 21일 새로 단장한 ‘i-ONE뱅크’ 앱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인 ‘IBK간편한 통장’과 ‘IBK D-day 적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IBK간편한 통장은 전월 평균잔액이 50만원 이상이거나 제로페이 등 간편결제를 3회 이상 사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입출금식 상품이다.

5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1% 금리를 제공하고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월 10회 타행 ATM출금·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i-ONE 직장인스피드론’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해당 상품의 대출금리를 연 0.1%p 감면받을 수도 있다.

IBK D-day 적금은 만기일과 목표금액을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만기는 6개월에서 1년 이하 일 단위로 정할 수 있다. 1인당 3개까지 계좌를 만들 수 있고 계좌당 최대 월 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상품 가입시 설정한 목표금액 이상 납입하고 계약기간에 걸쳐 3회 이상 기업은행의 입출금식 계좌로 자동이체하면 연 1% 금리를 받는다.

기업은행의 첫 거래 고객이라면 0.5%p 추가금리 혜택이 있으며, 다음달 21일까지 상품에 가입할 경우 ‘i-ONE뱅크’에서 0.2%p 금리 우대쿠폰을 받아 최고 연 3.2%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