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헬로카봇 시즌7 등장 '스피너블' 완구 출시
손오공, 헬로카봇 시즌7 등장 '스피너블' 완구 출시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5.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의 새로운 카봇인 '스피너블'을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피너블은 빙글빙글 돈다는 뜻의 이름이다. 애니메이션에서 물, 불, 바람 자연, 번개의 힘을 가진 다섯 개의 스피너를 관리하는 카봇으로 주인공 차탄의 카봇시계에 시공에너지를 공급해 차탄과 카봇들을 연결시킨다. 

스피너블 완구는 가슴에 장착된 스피너를 돌리면 불빛과 함께 회전한다. 5가지 속성의 스피너를 모두 장착해 스피너블을 강화시킬 수도 있다.

제품은 스피너블 1대, 스피너 1개, 연결장치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피너 블레이즈(불의 힘), 스피너 타이푼(바람의 힘), 스피너 네이쳐(자연의 힘), 스피너 오션(물의 힘), 스피너 썬더볼트(번개의 힘)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헬로카봇 쿵'도 어린이날 메인 제품으로 'UFO드롭쿵&카봇쿵 세트'를 선보인다. 이 세트는 알카봇을 수납하는 캐리어와 인기 알카봇 5종(프테라쿵, 스테쿵, 피노쿵, 플레쿵, 스밀로쿵)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정신없는 알카봇 3총사 '아르케쿵', '랩터쿵', '안킬로쿵'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7'의 방영을 시작한 지 한 달이 채 안됐으나 주인공 카봇인 '스피너블'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라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당초 계획했던 것보다 출시를 서두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