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선물 준비하세요"…롯데하이마트, '가정의 달' 행사 열어
"부모님 선물 준비하세요"…롯데하이마트, '가정의 달' 행사 열어
  • 이형석 기자
  • 승인 2019.04.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가족 선물로 좋은 상품을 모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안마의자와 안마기기·피부관리기·구강세정기·공기청정기·의류건조기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커피머신·에어프라이어 등 주방가전, 노트북·태블릿·휴대폰·게임기 등 IT기기 등이다.

대표적으로 의류건조기(10KG)를 60만원대에, 안마의자를 120만원대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개 매장에서도 코지마·휴테크의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준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안마의자, 안마기기와 더불어 뷰티가전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선물로 인기가 많은 품목"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선물로 좋은 안마의자, 집에서 피부관리를 직접 할 수 있는 홈케어 가전의 매출이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28일까지 판매된 안마의자의 판매액은 직전 보름 동안(3월30일~4월13일)보다 약 25% 늘었다. 또 LED마스크·갈바닉 기기·클렌저 등 홈뷰티 가전도 같은 기간 약 10% 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