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그룹 다이아몬드독스 첫 내한공연 갖는다
일본 유명 그룹 다이아몬드독스 첫 내한공연 갖는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09.10.2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일본에서 댄스그룹의 선두주자로 우뚝서 있는 유명 댄스그룹, 다이아몬드독스가 첫 내한공연을 가져 국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독스의 첫 내한공연은 오는 28일 정동극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열리며, 이번 첫 내한공연으로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현지에서도 다이아몬드독스의 팬들 150여명이 함께 입국할 예정으로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독스는 일본내에서 댄스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는 5명의 댄서와 2명의 보컬이 펼치는 명실공히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뜨겁게 무대를 달구어 관객을 압도하는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마음 속까지 따뜻해지는 어쿠스틱 보컬과 야생마같은 터프한 보컬이 상반된 컬러의 보컬로 색다른 음색을 만들어내는 신비의 델리셔스 듀오로도 찬사를 받고 있다.

Song&Dance를 메인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펼쳐지는 호화로운 무대를 한국내에서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이아몬드독스는 (http://www.diamonddog-s.com) 데뷔한지 5년째인 남성그룹으로 2명의 싱어와 4명의 댄서로 이루어진 퍼포먼스 그룹으로, 히가시야마(리더)를 중심으로 많은 연극무대, 라이브쇼, TV출연 등 넘치는 개성과 매력을 발휘하여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있으며 그들의 공연은 두터운 관객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올해 결성 5주년을 맞아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일본과 중국의 전통악기와 서양음악(노래와 댄스)이라는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장르를 구축, 팬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에 앞서 열광적인 국내팬들의 초청으로 금번 내한공연이 성사되어 국내공연 초연을 하게되었다.

행사 관계자는 "일본에서 한류의 바람이 이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일본 그룹이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일본 현지팬들도 함께 입국할 예정이라 이래저래 한국을 알리는데도 한몫을 할 것으로 보인다.공연문의: 02) 720-35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