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한국마사회..전국지사 유휴공간 '문화센터 활용'..수강회원 후기 이벤트 공모
[생활]한국마사회..전국지사 유휴공간 '문화센터 활용'..수강회원 후기 이벤트 공모
  • 이경석 기자
  • 승인 2019.02.1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문화센터 회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강회원 대상 1학기 수강후기 이벤트를 다음달 8일(금)까지 시행중이다. 한국마사회는 전국 지사의 유휴공간을 비경마일인 화요일부터 목요일에 지역주민에게 개방하고 다양한 문화강좌가 열리는 문화센터로 활용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 또는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2가지다.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 둘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letrun_c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강좌 수강 인증샷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다.

응모를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해시태그는 총 6개다.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렛츠런문화센터’, ‘렛츠런문센’, ‘한국마사회문화센터’와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문화센터명, 강좌명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이 후 letrun_ccc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