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센슈얼 인텐스'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센슈얼 인텐스' 출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01.04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센슈얼 인텐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센슈얼 인텐스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의 립 제품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레이즈'와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두 가지 제형으로 선보였다. 새로운 색소 공정으로 시간이 흘러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된다. 또 각 제형의 특징에 따른 광택감과 매끈함이 볼륨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센슈얼 인텐스 글레이즈는 오일 성분이 얇고 부드러운 막을 형성해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바르는 순간 입술을 감싸며 강렬하게 발색 되는 기술이 적용돼 처음 바른 컬러와 광택 느낌의 메이크업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센슈얼 인텐스 벨벳 역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된다.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속은 촉촉함을 유지해 입술에 건조함 없이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한다. 엘라스토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의 굴곡을 따라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주름은 감추고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센슈얼 인텐스는 글레이즈, 벨벳 각 9개씩 총 18가지의 색상으로 구성했다. 글레이즈는 맑고 채도가 높은 컬러 중심으로, 벨벳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색상 톤으로 구성해 제형에 따라 색상의 매력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