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도 보고, 킹덤도 받고!
야구도 보고, 킹덤도 받고!
  • 강인범 기자
  • 승인 2009.09.08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한 위스키 킹덤을 찍어라”

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에서 플레이오프(Play Off)시즌을 앞두고 후끈 달아오른 프로야구 열기에 지난 7일부터 3주 동안 ‘깔끔한 위스키 킹덤을 찍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깔끔한 위스키 킹덤은 위스키 업체 최초로 진행하고 있는 야구장 옥외 광고를 연계해 휴대폰 카메라 또는 디지털 카메라를 활용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깜짝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 것.

참가 방법은 서울 잠실과 목동, 광주 구장 본부석 하단(포수석 뒷 편)에 롤링으로 노출되고 있는 킹덤 광고 이미지를 경기장 또는 TV중계, 경기장 전광판에서 보고 촬영해 킹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 선정된 당첨자 10명에게는 프리미엄 위스키 킹덤 12, 17년산을 제공할 예정이며 베스트 포토상과 최다 응모상에게는 최고급 원액으로 블렌딩된 킹덤 21년산과 떼루아 와인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깔끔한 위스키 킹덤은 지난 4월부터 서울 잠실, 목동 구장과 광주 구장 본부석 하단에 롤링보드 광고를 진행하며 공중파 등 광고에 대한 제약이 많았던 주류 업계에 새로운 광고 유형을 제시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바 있다. [데일리경제 PR/이벤트팀 / PR기사 및 이벤트 관련 문의:02-784-88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