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 제 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미샤화장품, 제 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 강인범 기자
  • 승인 2009.08.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면광고와 인테리어디자인 부분 2명 은상 공동 수상 학생작품 신선

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www.beautynet.co.kr)가 국내외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9 제 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의 시상식이 21일 서울 가산동 ㈜에이블씨엔씨 본사에서 진행했다.

‘2009 제 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에는 화장품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지면광고 디자인의 3개 분야를 통틀어 약 500개 팀이 응모했으며, ㈜에이블씨엔씨는 이 중에서 창의성, 심미성, 작품이해도, 실현 가능성 등을 고려해 11개 팀을 1차 선발한 뒤, 2차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서류심사를 포함, 총 2차례에 걸친 엄중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이번 공모전 최고 수상작은 한국예술종합학교 3학년 김용민군의 ‘익사이팅 워터프루프’(지면광고 부문)와 숙명여자대학교 4학년 서미래양의 ‘Blossom Missha’(인테리어 디자인 부문)로,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의 영예가 주어졌다.

또한 화장품용기 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6개팀과 입선 3개팀 등 총 20명의 수상자에게도 상장과 상금이 주어졌으며, 모든 수상자들은 ㈜에이블씨엔씨 입사시 가산점을 받게 된다.

이 날 심사를 맡은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제 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열정있는 대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미래 인재로서의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과 도전의식을 발휘할 수 있는 이 같은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