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출신 금융전문가 겸 비트맥스 공동창업자 애리얼링 방한
월스트리트 출신 금융전문가 겸 비트맥스 공동창업자 애리얼링 방한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8.10.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금융의 중심지 월스트리트 출신 금융 전문가 애리얼 링(Ariel Ling)이 한국을 방문한다.

현재 비트맥스(BitMax.io)의 COO인 애리얼 링은 10월 11일 예정된 비트맥스(BitMax.io) 서울 밋업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채굴형 거래소를 포함하여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객관적인 진단, 거래소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 직접 의견을 밝힐 예정이다.

Ariel Ling은 전략컨설팅 및 금융권에서 18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로, 특히 주식, 채권, 외환 등 전통 자산 투자 및 M&A, 구조화 금융 등 투자은행 업무에 정통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도이체방크 유동성/투자상품 부문 대표 등을 역임한 정통 금융 엘리트이다.

창업자를 비롯한 비트맥스의 핵심 개발팀이 주로 뉴욕 월스트리트 출신의 금융 전문가라는 점은 해당 프로젝트를 타 업체들과 차별화시키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이다. 비트맥스의 핵심 개발팀은 전통 금융자산 및 금융 거래에 대해 깊은 지식과 노하우를 갖고 있어 주로 IT, SNS 플랫폼 출신의 창업자가 개발한 타 거래소와는 안정성 및 지속가능한 발전의 측면에서 큰 차별화 포인트를 보이고 있다.

애리얼 링은 현재 비트맥스의 공동창업자 및 COO로서, 비트맥스 거래 플랫폼 설립 및 글로벌 오퍼레이션 등의 분야를 진두지휘하고 있다.

Ariel Ling이 참석하는 10월 11일 밋업에서는 지닉스 거래소, 코인매니저 등의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이슈를 모으고 있는 유수의 글로벌 프로젝트가 함께 참여해 진화하는 거래소의 미래에 대해 조망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채굴형 거래소를 포함하여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시점에서 업계의 다양한 프로젝트가 모여 크립토 이코노미의 현재와 미래를 냉철하게 분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