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정보-상가]동천 래미안 단지 상가 선착순분양..창업자노려볼만
[부동산 분양 정보-상가]동천 래미안 단지 상가 선착순분양..창업자노려볼만
  • 한영수 기자
  • 승인 2009.08.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93세대 아파트 단지 상가 인기리 분양중

[한창석의 부동산 이야기-(1) 아파트 상가 "동천래미안아파트 상가 ]

명품 아파트 삼성 래미안 아파트 단지내 상가가 선착순 분양중이다.

[데일리경제 부동산정보센터]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분양중인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417-5번지 일대(조감도) '래미안 동천' 2,393세대 아파트의 단지내 상가가 인기리에 분양되고 있다.

‘동천 래미안’ 단지내 상가는 별개 건물이 아닌 아파트 진입로의 주요동선 1층을 테라스가 있는 로드형 상가로 꾸민 유럽형 단지내 상가로 입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분양상가는 총77개 점포이며, 그 길이만 500미터에 달하고 블록별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주변 아파트 인구 1만가구가 유입하는 명품 유럽형 스트리트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입지적인 유리함과 투자가치가 높아지면서 분양물에 대한 상담이 폭주중"이라고 말해 조기 분양마감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프리미엄 형성된 용인수지 대표 아파트 상가..투자가치 높아

삼성물산의 ‘래미안 동천’ 아파트는 2010년 5월에 입주예정이며, 초기에 분양 완료되어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있는 용인수지의 대표적인 아파트라는 것이 주변 부동산 업자들의 전언이다.

특히, 단지내 상가 또한 명품 유럽형 스트리트 단지내 상가라서 투자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본 상가는 도보로 10분거리에 신분당 연장선 동천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환경도 유리하다.

전용율은 72~76%대로 보통 일반근린상가보다 높게 나오며, 매장 전면넓이 평균5미터로 넓은 전면공간과 추가로 테라스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매장 앞에 제공되므로 매장의 활용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입지적인 유리함과 고급형 상가임에도 불구하고, 블럭부터 4블럭까지 테마로 구성된 1층 매장의 분양가는 3.3㎡당 3,100만원~3,800만원대로 저렴한 편으로 "조기마감 예상된다"는 것이 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문의 : (031) 272-8484

[한창석의 부동산이야기 ]

[필자소개]

IMF시절 98년부터 현재까지 10여년간 부동산 개발, 분양대행, 부동산정보지식 노하우를 갖춘 부동산업계 전문가로 현장에서 실무를 익히며 터득한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부동산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 부동산분양대행, 개발업체인 (주)플랜플러스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