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워, 예약판매 최단시간 매진기록 세워
디워, 예약판매 최단시간 매진기록 세워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7.1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워, 예약판매 최단시간 매진기록 세워

오는 8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예약판매가 최단시간 매진을 기록했다.

본격적인 예매 오픈을 앞두고, 지난 7월 11일 오후 5시부터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서 진행된 <디 워> 예약판매 스페셜 패키지는 예약판매가 개시된지 약 1시간 만에 완판되며 ‘최단시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 맥스무비 성무경 제휴마케팅팀장은 “예약판매 오픈 전부터 <디 워>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타 영화보다 1~2일 빠른 시점인 3일 정도에 매진될 것을 예상하였으나 예상을 완전히 뒤엎고 1시간 만에 매진되었다.”면서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과 달리 티켓 할인이 전혀 없이 판매했기 때문에 1시간 매진 기록은 이례적이다.”고 밝혔다.

<디 워>의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고유 씨리얼 넘버를 새겨 제작한 한정판 피규어와 <디 워> 예매권으로 구성된 이번 예약판매 스페셜 패키지는 1000매 선착순으로 판매되었으며, 예약판매 오픈 1시간 6분만인 오후 6시 6분에 1000매가 매진된 것.

 이 같은 기록은 한국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괴물>이 2006년 7월 예약판매 당시 400매를 30여 분만에 매진 시킨 것과 단순 비교해 보아도, <디 워>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얼마나 높은지를 알 수 있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탭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심형래감독은 그동안 디워 제작기간동안 사실과 다른 오해와 편견으로 많은 마음고생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 워>는 8월 1일 개봉예정이다,<배원숙 기자>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