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용 창업칼럼]트렌드에 맞는 창업아이템? 신문에서 찾아라
[최재용 창업칼럼]트렌드에 맞는 창업아이템? 신문에서 찾아라
  • 인터넷창업연구소장 최재용
  • 승인 2009.02.2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상품 성공비결 신문속에 있다.

히트상품 아이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문을 하루에 2개 이상 보십시요.  신문을 보면 그 안에 답이 보입니다.
좋은 내용이 있으면 잘라서 스크랩 해 놓으세요.    6개월만 스크랩 해 놓으면 전문가가 됩니다.

예를 들어 신문에 저 출산 고령화 시대다.  이러면 뭐 느끼는 거 없으십니까?     
고령화 시대에 맞는 아이템을 구하셔야죠.
점점 할머니 할아버지 들이 늘어납니다. 그 분들의 시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7세의 사장님이 65세 이상을 위한 실버웨어 만 전문으로 판다면,
20대가 60대를 위한 옷을 판다,      이런 게 이슈가 되는 겁니다.

이렇다 할 판매 상품 없는 분들이 65세 이상 되시는 분들의 의류를 전문적으로 개발해서 판매 하신다면 방송국에서 찾아와서 취재를 할 정도로 하나의 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신문을 보면 트렌드가 보입니다.      트렌드에 맞추셔야 창업에 성공합니다.[이브닝경제]

 


최재용 교수 소개 (블로그 가기) ▲ 최재용 교수 미국 GLG 마케팅 그룹 마케팅 컨설턴트 메이크샵 샵인사이드 전임강사 광운대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외래교수 안양대학교 유통무역과 유통무역과 여성부, 노동부, 정통부 창업과정 교수 중소기업청 마케팅 컨설턴트 국립 목포대학교 전자상거래학과 외래교수 서울시 하이 창업스쿨 교수 열린 사이버 대 온라인창업학과 초빙교수 외 다수활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